송해 정동원 재산, 송해 상속자가 정동원
본문 바로가기
이슈

송해 정동원 재산, 송해 상속자가 정동원

by 직장인 여리 2022. 8. 11.

 


   이 글은 송해 선생님의 재산과 상속자가 정동원이라는 루머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2022년 6월 8일 오전, 국민 MC 송해 선생님께서 향년 95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이와 함께 누리꾼들에 관심은 재산 상속자가 정동원이 아니냐는 루머가 돌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송해와 정동원 무슨 사이

정동원은 '전국 노래자랑'에 출연하면서 송해 선생님과 인연을 맞게 되었는데요. 2018년 경남 함양군 편 출연으로 방송 프로그램에 처음 나온 정동원은 어린 시절 할아버지와 함께 부르던 트로트를 부르고, 색소폰 연주를 하며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어린 정동원의 능숙한 색소폰 연주와 트로트 노래실력에 송해 선생님도 놀라움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이 날 이후 정동원은 2020년 '미스터 트롯'을 통해 정식 가수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송해 선생님과 정동원의 인연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는데요. '라디오스타'에 같이 출연하기도 했고, 설특집 방송 '여러분 고맙습니다. 송해'편에서는 어린 송해 역을 정동원이 맡기도 했습니다.

 

 

송해의 가족 관계

송해의 아들을 일찍이 대학 시설 오토바이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났는데요. 부인 또한, 향년 83세에 이미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아직 두 딸이 살아 있기는 하지만, 가수 유지나를 수양딸로 삼으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송해 선생님은 국민 MC로 사랑받으면서 고령임에도 불구하고 '전국 노래자랑'을 진행하며,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었었는데요. 이런 송해 선생님의 사망 소식에 많은 분들이 아직도 애도하고 있는 분위기인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