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프로 리콜 대상 정리, 무상 AS 받으세요.
본문 바로가기
정보

에어팟 프로 리콜 대상 정리, 무상 AS 받으세요.

by 직장인 여리 2022. 1. 15.

안녕하세요. 직장인 여리입니다. 에어팟 프로의 사운드 문제가 있는 제품들은 무상 리콜을 받을 수 있다는 소식입니다.

목차
  - 에어팟 프로 리콜 대상 기준
  - 애플 서비스센터 방문 예약 방법

 

애플은 2020년 10월 이전에 생산된 제품들 중 사운드가 정상적으로 출력되지 않는 제품들은 서비스 센터 방문을 통해 무상으로 제품을 교체해 준다는데요. 리콜 기준은 무엇이고 어떻게 서비스 센터 예약을 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에어팟 프로 리콜 대상 기준

" 2020년 10월 전에 제조된 에어팟 프로 "

 

이번 리콜 대상 제품은 2020년 10월 전에 제조된 에어팟 프로 제품이 대상입니다. 해당 제품들 중에 일부 제품은 잡음이 크거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제품들에 한에서 무상 교환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에어팟 프로 사용 중이신 분들 중에 가끔 날카로운 삐 소리가 나는 분들이 있다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상 제품: 에어팟 프로
제조일: 제조일 기준 2020년 10월전
문제: 통화 중 날카로운 소리와 잡음이 커짐, 노이즈 캔슬링이 동작하지 않음.

 

 

애플 서비스센터 방문 예약 방법

" 어플 '지원'으로 간단하게 방문 예약 "

 

사용하시고 계시는 에어팟 프로가 통화 중 날카로운 소리가 들리거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다면 애플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애플 서비스 센터 예약 방법은 간단하게 어플 '지원'으로 신청이 가능한데요. 앱스토어에서 '지원' 어플을 받고 나의 기기에서 에어팟 프로를 선택, 주제는 오디오 및 사운드를 선택해서 서비스 센터 방문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 서비스 센터 방문 예약 방법
1) 어플 '지원' 다운 후 실행
2) 나의 기기에 '에어팟 프로' 
3) 주제에 '오디오 및 사운드'
4) 수리받을 제품 가져가기
5) 방문할 매장 및 시간 선택

애플 서비스 센터 예약하는 방법
애플 서비스 센터 예약하는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