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의 서재 동시접속 아직 가능? 무료 구독 방법
본문 바로가기
정보

밀리의 서재 동시접속 아직 가능? 무료 구독 방법

by 직장인 여리 2022. 1. 25.

안녕하세요. 요즘 많이 사용하고 계시는 밀리의 서재 동시 접속하는 방법과 무료 구독 방법에 대한 내용으로 포스팅을 합니다.

목차
밀리의서재 동시접속
밀리의서재 무료구독 방법

밀리의 서재는 스마트폰으로 책을 다운로드하여 볼 수 있고 오디오 책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밀리의 서재는 요즘 OTT들과 비슷하게 구독형 서비스로 월정액 9,900원이면 구독할 수 있는데요. 구독료가 크지는 않지만, 넷플릭스처럼 하나 구독해서 여러 명이 나눠서 사용할 수 있을까요?

 

 

 

밀리의 서재 동시접속

" 약관은 안된다고 하지만, 동시접속이 가능한 상태입니다. "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밀리의 서재는 다른 사람과 동시접속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공식적으로는 공유가 안되고 못한다고 되어 있는 상황이라 지금은 다른 사람과 동시접속이 되더라도 언제 끊길지 모른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밀리의 서재는 2021년 4월 이용약관에 동시 사용이 가능하다는 내용을 동시 사용이 불가능하다고 바꿨는데요. 약관은 변경되었지만, 아직 기술적으로는 동시접속이 되고 있으니 참고해두시기 바랍니다. 등록기기는 최대 5대이며, 어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밀리의서재 기기등록 확인 방법
밀리의서재 기기등록 확인 방법

 

 

밀리의 서재 무료 구독 방법

" LG U+가입자라면 누구나 무료 구독 가능 "

 

밀리의 서재를 무료로 구독하는 방법입니다. 밀리의 서재는 LG U+ 가입자라면 무료로 구독할 수 있는데요. 통신사 혜택으로 여러 구독 혜택 중에 밀리의 서재가 있으니, 해당 통신사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밀리의 서재를 무료 구독을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무료 구독은 U+ 멤버스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밀리의서재 무료 구독 방법 LG U+
밀리의서재 무료 구독 방법 LG 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