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기꾼 테스트, 마기꾼 특징 정리
본문 바로가기
정보

마기꾼 테스트, 마기꾼 특징 정리

by 직장인 여리 2022. 8. 28.

 


이 포스팅은 마기꾼 특징을 정리하고 마기꾼 테스트 방법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우리 생활의 많은 변화가 생겼는데요.'마기꾼'이라는 신조어가 탄생하는 것도 우리 생활의 변화로 나타나는 현상 같습니다.

 

오늘은 마기꾼 특징과 마기꾼 테스트에 대한 내용으로 포스팅을 합니다.

 

 

마기꾼이란?

" 마스크 + 사기꾼 = 마기꾼 "

마기꾼 예시
마기꾼 예시

 

마기꾼은 마스크와 사기꾼의 합성어로 탄생한 신조어인데요. 마스크를 벗을 때 얼굴이 생각이랑 다르거나, 의외로 못생겼다고 생각이 들면 마기꾼이라고 하네요.

 

마스크는 사람 얼굴의 대부분을 가리기 때문에 가려준 부분을 상상하며 얼굴을 기대해서 생기는 건데요. 그럼 어떤 얼굴 체형이 마기꾼이 되는 얼굴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마기꾼 특징

마기꾼의 특징은 마스크로 가려진 부분 외에 다른 부분들이 뚜렷하거나 강렬할 때, 오해를 부르는데요. 마스크 외 부분이 뚜렷하면, 그거에 맞춰 마스크에 가려진 부분도 뚜렷하고 이상적으로 생겼을 거라 상상하기 때문입니다.

 

아래는 마기꾼 특징 3가지를 정리했습니다.

마기꾼 특징 정리
마기꾼 특징 정리

 

첫째는 눈썹이 진한 사람입니다. 눈썹은 인상에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데요. 여기에 마스크로 나머지 얼굴을 가린 상태라면 눈썹이 인상에 대부분을 차지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눈썹이 진하지만, 나머지 얼굴이 별로인 사람은 마기꾼이 되곤 합니다.

 

둘째는 속눈썹과 눈이 이쁜 사람입니다. 눈썹과 마찬가지로 인상에 중요한 부분으로 마스크를 착용할 때 오해가 많이 생기곤 합니다.

 

세 번째는 머리숱이 많은 사람인데요. 머리숱으로 얼굴을 많이 가린 사람이라면 더욱더 마기꾼으로 오해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마기꾼 테스트 방법

" 어플 '마기력 테스트' "

 

그럼 과연 내가 마기꾼인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요즘은 핸드폰 어플로 마기꾼 테스트도 해볼 수 있는데요. 휴대폰 어플에서 간단히 해볼 수 있으니 본인이 마기꾼인지 테스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애플에서 마기력 테스트(마기꾼 테스트 아닙니다.)로 검색해서 해보시기 바랍니다.

 

마기꾼(마기력) 테스트 어플
마기꾼(마기력) 테스트 어플

저도 해본 결과 100% 마기꾼이라고 나왔네요. 저는 몰랐지만, 저를 보는 사람은 잘 생긴 사람으로 오해하고 있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