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자연인이다 성우, 가수와 배우 활동까지?
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는 자연인이다 성우, 가수와 배우 활동까지?

by 직장인 여리 2022. 2. 9.

안녕하세요. MBN 교양 프로그램 '나는 자연인이다' 성우는 누구이며, 의외의 활동에 대한 내용으로 포스팅을 합니다.

목차
 - 나는 자연인 성우 '정형석'
 - 가수와 배우 활동

교양 프로그램 '나는 자연인이다'의 성우는 프로그램의 상징 같은 존재인데요. 특유의 저음 보이스로 듣는 이로 하여금 편안함과 재미를 선사해주시는 성우분은 어떤 분일까요?

 

 

나는 자연인 성우 '정형석'

" 연극배우를 시작으로 16년 차 베테랑이 된 성우 '정형석' 씨 "

 

나는 자연인 성우는 정형석 씨로 '나는 자연인이다' 성우를 맡은지도 벌써 9년이 넘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성우 정형석 씨는 2006년 KBS 32기 공채로 데뷔한 16년 차 베테랑으로 라디오 드라마, 애니메이션, 외화더빙 등 다양한 성우 활동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나는 자연인이다에 개그 윤택과 성우 정형석
나는 자연인이다에 개그 윤택과 성우 정형석

성우 정형석 씨는 사실 1998년 연극배우로 데뷔를 먼저 했었는데요. 목소리가 좋다 보니 동료의 추천으로 성우를 지원하게 되었고 지금은 성우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가수와 배우 활동

" 3번의 앨범과 최근 드라마 '내과 박원장'에 출연 "

 

성우 정형석 씨는 어려서부터 가수의 꿈을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음색은 좋았지만, 가수를 하기에는 고음 부분이 많이 불안해 가수의 꿈을 포기했지만, 최근 여러 음반을 내면서 가수의 꿈을 실현하고 있다고 하네요. 2020년 6월 처음 가수로 데뷔하며, 디지털 싱글 발매를 시작으로 2021년 2월과 2022년 1월에 계속해서 앨범을 내고 있다고 합니다.

웹드라마 내과 박원장에 성우 정형석
웹드라마 내과 박원장에 성우 정형석

최근 인기 웹드라마인 내과 박원장에서는 배우로 출연 중이기도 한데요. 성우 정형석 님은 극 중에 우유부단한 성격의 비뇨기과 원장 최형석 역할을 맡았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