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기프티콘 주문 방법 2가지, 그리고 메뉴 변경
본문 바로가기
정보

BBQ 기프티콘 주문 방법 2가지, 그리고 메뉴 변경

by 직장인 여리 2022. 1. 12.

안녕하세요. 요즘 연말연시로 가까운 지인에게 기프티콘을 많이 선물하고 받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선물 받은 BBQ 기프티콘 주문 방법에 대한 내용으로 포스팅을 합니다. 그리고 BBQ 기프티콘 메뉴를 변경하는 방법도 같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 BBQ 기프티콘 주문 방법 (전화)
  - BBQ 기프티콘 주문 방법 (어플)
  - 기프티콘 메뉴 변경 방법

 

 

 

BBQ 기프티콘 주문 방법 (전화)

" 네이버 지도에서 주변 매장 검색 > 전화 > 기프티콘 번호 "

 

BBQ 기프티콘은 직접 매장에 전화해서 기프티콘 번호를 알려드리면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전화 주문을 할 경우는 본인 주소로 배달이 가능한 매장을 직접 찾아야 하는데요. 빠르게 본인 주소로 배달이 가능한 매장을 찾는 방법은 '네이버 지도'에서 주변 BBQ 매장을 검색해서 전화하는 게 가장 빠릅니다.

BBQ 기프티콘 전화 주문 방법

네이버 지도로 본인 주소 근처 BBQ 매장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바로 해당 매장에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BBQ 기프티콘 주문 방법 (어플)

" BBQ 어플 다운 > 모바일 상품권 주문 > 기프티콘 번호 입력 "

 

BBQ 기프티콘은 어플로도 주문할 수 있는데요. 어플을 다운로드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자주 기프티콘으로 주문하시는 경우 한 번 어플을 받아 놓은다면 다음 주문 때도 편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BBQ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실행하면 메인 화면에 '모바일 상품권 주문' 메뉴로 들어가서 기프티콘 번호를 입력하면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BBQ 기프티콘 어플 주문 방법
BBQ 기프티콘 어플 주문 방법

 

 

기프티콘 메뉴 변경 방법

" 전화 주문, 어플 주문 모두 메뉴 변경 가능합니다. "

 

선물 받은 기프티콘은 메뉴가 정해져 있는데요. 하지만, 주문 시 해당 금액의 다른 메뉴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기프티콘 메뉴 변경은 기프티콘 금액보다 높은 메뉴로 변경해야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메뉴를 변경하는 첫 번째 방법은 기프티콘 주문을 전화로 하면서 메뉴를 변경하는 방법인데요. 기프티콘 번호를 말하고 변경하고 싶은 메뉴를 말하면 됩니다. 두 번째 방법은 어플에서 기프티콘 번호를 입력하고 메뉴를 변경하는 방법인데요. 반드시 기프티콘 금액보다 높은 금액으로 메뉴를 변경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BBQ 기프티콘 메뉴 변경 방법
BBQ 기프티콘 메뉴 변경 방법

댓글